본문 바로가기
상식

나만의 꽃 심기- 포레스트 집중유형분석(forest-mt) 갯버들

by 신변잡기 읽어주는 남자 2020. 3. 1.
반응형

http://forest-mt.seekrtech.com/

 

Plant your personal flower

Test Your Focus Type x Find Your Personal Flower

forest-mt.seekrtech.com

갑자기 '포레스트'로 말들이 많길래 저도 찾아서 한번 해봤습니다.

위의 링크를 통해서 할 수 있는데요.

네이버 앱이 있다면 렌즈를 통해서 qr코드를 찍으니 바로 휴대폰으로 테스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따로 다운로드는 할 필요 없습니다.

 

스터디 집중 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사이트라는데,

스터디 집중 유형이라는게 공부할 때나 책 읽을 때 집중 유형이라는 말인지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. 이제는 시험 때문에 공부할 일이 거의 없어져서 그런 것 같습니다.

 

신빙성이 있는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. 같이 모여서 공부하는, 스터디를 형성해서 공부하는 분들께는 유용할 수 있겠네요. 만나서 무슨 유형인지 물어보고 자기 유형하고 가장 잘 맞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공부하면 될 것 같습니다. 

 

꽤나 연구를 해서 만든 것 같습니다. 선택지 자체는 간단합니다. 그리고 저 같은 경우에는 선택지 선택하기가 상당히 수월했습니다. 제 유형에 맞는 선택지가 잘 나오더군요. 

 

제 테스트 결과는 이렇게 나왔습니다.

꽤나 정확하게 저의 성격을 파악한 것 같습니다. 저는 자유 분방하게 공부하는 걸 좋아해서 서로 막 쪼으면서 하는 거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. 

 

스터디 친구로 참나무가 나왔는데, 찾아보니 솔직하고 단호하며 리더십이 강한 사람으로 나오네요. 

확실히 맞는 것 같습니다. 저는 나서서 뭔가 하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리더십있는 사람이 이끌어주면 잘 따라가는 편이거든요. 

 

심리검사결과가 맞든 안 맞든 이걸 통해서 마음 맞는 사람을 찾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면 굉장한 가치가 있을 수 있겠네요. 

 

여러분도 심심할 때 한번 해보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. 테스트 시간은 대략 5분 정도 걸리는 것 같네요.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